안녕하세요. 오늘 할 리뷰는 오설록에서 만든 티세트 '프리미엄 티 컬렉션'입니다.
리뷰글을 쓸까 말까 하다가 최근에 선물 받은 오설록 티세트가 생각났습니다. 이 제품을 선물받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여러분들께도 알리고자 리뷰글을 쓰게 되었습니다. 설날에 지인, 가족분들께 줄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.
오설록 티세트 '프리미엄 티 컬렉션' 선물 받은 후기
제가 선물 받은 제품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. 자세한 이름은 '프리미엄 티 컬렉션'이네요.
홈페이지에 찾아보니 정가로 22,400원입니다. 리뷰 평가가 607개이고 평점이 4.8점인걸 보니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으로 보입니다.
설날 할인 특가로 1월 11일까지 15~25% 정도 할인을 하는것 같더라고요. 설날 선물로 구매하신다면 할인 찬스를 노려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.
오설록 티세트 '프리미엄 티 컬렉션'의 실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.
실제로 보면 꽤 고급진 느낌입니다. 박스 소재를 좋은 것을 쓴 것 같습니다. 겉면이 도돌도돌해요. 선물로 처음 받았을 때 값싸 보이지도 않고 너무 비싸 보이지도 않았던 것 같습니다. 고급진 티 종합 선물세트 같은 느낌이었습니다.
열어 보면 8가지 다양한 맛의 팩이 들어 있습니다. 알록달록한 색깔과 디자인이 동양적인 느낌을 풍기며 고급스러움을 보여줍니다. 다소 생소한 맛들이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. 제가 아는 차는 녹차 정도?
처음 열어보았을 때, 여러가지 차 종류들을 보는 재미가 있었고 다 한번씩 맛을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여러가지 색다른 맛들이 들어 있는 것이 이 제품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.
또 하나 눈길을 끌었던 부분은 원산지가 바로 제주도라는 점이었습니다. 티 이름에 '제주 유체 & 꿀 티', '제주 난꽃향 티', '제주 순수녹차'처럼 '제주'가 붙은 티가 8개 중 6개나 됩니다.
포장 뒷부분을 확인해보면 원산지가 나오는데 대부분 제주산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제주산이라는 점이 정말 신선하다는 느낌을 주고 제품에 대한 호감으로 다가왔습니다.
하나의 팩 안에는 저렇게 생긴 조그만 티백이 5개씩 들어있습니다.
오늘은 제주 유채 &꿀 티를 마셔봤습니다. 노란색 포장에 눈길이 갔던것 같네요.
제주 유체&꿀 티는 연한 노란색이고 약간 청량한 꽃 향기가 났습니다. '꿀 티'라고 적혀있길래 처음에는 유자차 같이 달달한 차인줄 알고 마셨는데 의외로 단 맛은 거의 없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 났습니다. 입이 상쾌해지는 느낌도 들고 만족스러웠습니다.
다른 맛들도 전체적으로 호불호 갈릴만한 맛은 없엇던 것 같습니다. 다들 특색있고 가볍게 마시기 좋습니다.
다가오는 설날에 지인, 가족분들께 할 선물이 생각나지 않으시다면 이 티세트를 선물해 보는건 어떨까요?
보통 티 제품을 선물 받으면 크게 기억에 남지 않지만 이 제품은 티세트 제품치고 상당히 고급지고 맛도 괜찮아서 기억에 남았던 것 같습니다.
새해를 맞아 선물할만한 것을 찾고 계셨던 분들께 제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.
조금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, 다가오는 명절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.
'도움되는 정보 > 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탐앤탐스(TOM N TOMS) 방문 후기: 공부하기 좋은 카페, 핫초코 맛은? (12) | 2023.04.02 |
---|---|
스타벅스 독특하면서도 맛있는 메뉴 추천! (바움쿠헨, 자몽 허니 블랙 티) (28) | 2023.02.02 |
댓글